10 꼬르소꼬모 '자크뮈스' 팝업 연다

    강지수 기자
    |
    21.10.25조회수 4317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글로벌에서 MZ세대에게 매혹적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Jacquemus)’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12월19일까지 청담점 3층에 약 100㎡(30평) 규모로 연다. '라 몽타뉴(La Montagne; 산)'를 주제로, 산과 하늘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표현했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자크뮈스는 프렌치 미니멀리즘을 브랜드 철학으로 지난 2009년 프랑스에서 론칭했다. 브랜드 이름은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Simon Porte Jacquemus)’의 어머니 성에서 비롯됐다. 여성 컬렉션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남성 컬렉션까지 확장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남성과 여성 컬렉션 뿐 아니라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 등 가방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세계관을 표현했다. 또 자크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네이비, 그레이, 핑크 컬러의 로고 후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최근 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의 팝업 스토어를 청담점에 최초로 오픈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잠재력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인큐베이팅의 성공사례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