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보빔바, 층간소음방지 실내화 '애니멀슈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10.19조회수 13792
    Copy Link



    스타일리시 키즈 슈즈 브랜드 빔보빔바에서 신상품 유아층간소음실내화 ‘애니멀슈즈’를 출시했다.

    빔보빔바는 “실내생활이 증가하며 층간 소음 문제가 사회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인홈 제품의 확대와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아이가 있는 가정집은 층간 소음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점을 생각하여 아이가 가장 편안하게 꾸준히 신을 수 있는 모양과 디자인으로 유아거실화를 만들게 되었다”라고 제작 동기를 설명했다.

    층간소음 슬리퍼 ‘애니멀슈즈’는 아이들의 일반 슬리퍼 사용률이 떨어진다는 부분에 착안하여 발목, 뒤꿈치 부분에 시보리원단으로 자극 없는 밴딩 처리를 하였으며, 슬리퍼 형태와 운동화 형태로 변형할 수 있는 패턴을 선보였다. 또한 발등 앞쪽 신발을 신는 내피는 가을, 겨울철 출시되는 보온퍼 소재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1차 충격을 흡수하는 우레탄폼으로 소음을 잡아주고, 12mm의 바닥창은 탄력을 높여주는 고탄성 인젝션 기법으로 만들어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빔보빔바는 “활동 반경이 넓은 아이들을 위해 부모의 손을 타지 않고 직접 착화를 할 수 있도록 시보리원단으로 만들었다”라며, “국내 아이들 발 모양에 맞춰 편안함과 디자인에 집중하였으니 집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층간소음 슬리퍼를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애니멀슈즈는 현재 오픈 프로모션 기간으로 이 동안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실내에서 입을 수 있는 봉봉마카롱의 내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