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셰르파 소재 아이템 확대 출시

    이유민 기자
    |
    21.10.20조회수 4729
    Copy Link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이번 F/W시즌 셰르파 소재 아이템을 대폭 확대한다. 셰르파 소재는 겨울 시즌 핫 아이템 중 하나인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기존 성인복에서 인기를 얻어 유아동복까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리바이스키즈는 올겨울 트렌드를 반영해 셰르파 소재를 새롭게 구성했다. 아이들이 착용하는 만큼 활동성과 편안함을 갖추면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

    셰르파 소재 재킷은 소프트셰르파트러커, 셰르파재킷, 박시셰르파재킷 총 3가지로 출시한다. '소프트셰르파트러커'는 데님 소재에 셰르파 안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셰르파 재킷'은 셰르파 소재 풀 집업 재킷으로 데일리룩으로 코디 활용도가 높은 블랙으로 출시됐다. 특히 매쉬 안감을 적용한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박시셰르파재킷'은 매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 촉감을 강조해 여아를 위한 핑크 컬러 포켓 디자인이 특징인 재킷이다.

    또한 셰르프 재킷과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와이드핏기모풀온데님, 플리스기모풀온데님, 스트로베리제깅스도 함께 선보였다. '와이드핏기모폴온데님'은 플리스 기모 안감을 적용한 부드러운 착용감의 데님 팬츠다. '플리스기모풀온데님'은 데일리룩으로 나온 제품이며 보온성과 편안함을 잡은 제품이다. '스트로베리제깅스'는 앞면에 스트로베리 패치로 포인트 디테일을 살린 레깅스 스타일로 플리스 기모 안감이 들어있다.

    남인영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리바이스키즈의 고객들을 위해 셰르파 제품을 전반적으로 확대했다”며 “보온성과 활동성이 높은 실용적인 소재로 겨울철 데일리룩에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