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골프웨어 첫선 '의류~ACC'

    강지수 기자
    |
    21.10.15조회수 4517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애슬레틱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MZ세대 영(young)골퍼를 겨냥한 골프 라인을 국내 출시한다. 애슬레틱 감성의 새로운 골프웨어를 통해 일명 ‘골린이(골프+어린이)’의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다.

    챔피온이 갖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살린 골프웨어를 선보여, 급성장하고 있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브랜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라운딩과 패션 모두를 즐기고 싶은 골퍼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를 활용한 기본 폴로셔츠와 티셔츠부터 최신 유행하는 스트릿 캐주얼 아이템인 아노락과 리버서블 점퍼, 스웨트 소재로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한 클럽헤드 커버 등으로 구성했다.

    디자인은 스트리트 캐주얼 분위기의 애슬레저룩과 캠퍼스룩 바탕에 챔피온 로고와 다채로운 색상 배색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컬러와 디자인의 조합을 통해 보다 색다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퍼포먼스 측면에서는 항균, 소취, 흡습속건, 통기성, 보온성 등을 갖춘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최상의 움직임을 위한 패턴을 적용해 착용자가 편안하고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11월 초까지 스웻트셔츠, 테이퍼드 팬츠 등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가격대는 가을·겨울 시즌 카라셔츠가 16만원대, 긴팔티셔츠가 17만원대, 클럽 커버가 8만~9만원대다.

    챔피온 골프 라인은 챔피온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을 비롯해 무신사, 더카트골프 등에서 전개한다.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 모두를 위한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