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커S,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할로윈 콜라보레이션 진행

Today's News

< Cosmetic >

프링커S,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할로윈 콜라보레이션 진행

Wednesday, Oct.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908


1초만에 원하는 타투 디자인을 그릴 수 있는 디지털 타투 디바이스 ‘프링커S’ 개발한 뷰티테크 브랜드 프링커코리아㈜가 다가오는 가을축제 할로윈을 맞이해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링커X롯데백화점 콜라보 행사는 10월 22일~10월 24일, 10월 29일~10월 31일 총 6일간 롯데백화점 노원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프링커S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하며, 프링커S 제품을 한정수량 현장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링커S는 식약처 안전기준에 부합하는 화장품 성분으로 제조된 코스메틱 타투잉크를 사용해 남녀노소 온가족이 안전하게 헤나타투, 만달라, 레터링, 올드스쿨, 뉴스쿨, 미니타투 등 다양한 타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타투기계다. 인생 첫 타투를 고민하거나 매일 새로운 타투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8천여 개의 타투도안 중 고르거나 직접 디자인한 도안을 기기로 전송 후 인쇄하기만 하면 타투가 완성되는 간편한 방식인 만큼 아프지 않으면서도 빠르게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상품이다. 물에는 지워지지 않지만 비누로는 쉽고 깔끔하게 지울 수 있어 지역행사나 국제박람회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타투용품은 네이버 인기 브랜드 1위 등극은 물론, 해외 로레알 이노베이션 런웨이 우승 및 디자인어워드 레드닷 수상 등 뷰티/디자인 분야 수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또한 삼성과 구찌, 샤넬, 프라다 등 10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안성 서운초 SW·과학축제 및 에버랜드 미래직업체험관 '플랩'과의 콜라보를 통해 교육계에서도 새롭고 참신한 교육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프링커S 담당자는 "OCN 스릴러 하우스, 롯데월드타워 할로윈 데이 행사 등 매년 할로윈 시즌에 페인팅 체험부스를 마련해 1초 만에 완성되는 할로윈 분장으로 방문객들에게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롯데백화점과의 콜라보 이벤트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링커 타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한정 수량 현장 초특가로 구매도 가능해 평소 템포러리 타투에 관심있던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프링커S는 2021 울산 미래박람회, 두바이 엑스포 등에서도 프링커 체험관을 만들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타투 체험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기업, 공기업, 학교, 키즈카페 등에서 PR이나 브랜딩을 위한 콜라보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