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프리미엄아울렛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섬, 프리미엄아울렛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Wednesday, Oct. 13,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656


한섬(대표 김민덕)이 자체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 수입 브랜드 수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도 선보여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다.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지난 1월부터 9개월에 걸친 증축 공사 끝에 영업 면적이 1204㎡(약 365평)에서 2212㎡(약 670평)로 약 1.8배 늘었다.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등 한섬의 대표적인 수입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했다.  

증축 공간은 총 3개 층(지하1층~2층), 1008㎡(305평) 규모로 ▲지하1층 DKNY 여성·남성, 클럽모나코 여성·남성 ▲1층 타미힐피거 여성&여성 청바지, 아동 ▲2층 타미힐피거 남성&남성 청바지, 풋웨어(신발, 양말 등) 등으로 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증축 공사 완료로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영업면적이 1.8배 커지고, 수입 브랜드가 보강되면서 보다 매력적인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한섬의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섬은 이번 증축공사를 통해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인 ‘한섬 케어플러스’도 선보인다. 한섬 케어플러스는 고급 의류에 특화된 세탁 기술을 갖춘 한섬만의 친환경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다.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집으로 배송해주거나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