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프랑소와저버X나이스웨더, 캠핑 컬렉션 화제

    곽선미 기자
    |
    21.09.30조회수 5050
    Copy Link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프랑스 캐주얼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편의점 콘셉트 라이프스타일스토어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이색적인 캠핑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마리떼 X 나이스웨더 컬렉션은 지난 3월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하는 것이다. ‘어느 화창한 날, 프랑스 섬 생뢰(Saint-Leu)에서 즐기는 캠핑’이라는 테마로 디자인을 선보였다.

    빈티지 무드의 걸스카우트, 보이스카우트 룩을 재해석해 스타일리시한 현대의 캠퍼들을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로 제안한다.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웻 셔츠와 팬츠 셋업, 롱 슬리브 티셔츠, 볼캡이 주력 상품이다. 이외에도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캠핑 컵, 캠프 체어, 오프너 키링, 글로브, 포스터 등도 함께 출시했다. 키 컬러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크 그린, 헤더 그레이, 화이트 등이다.

    마리떼 X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은 9월 30일 오후 2시 공식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첫선을 보인다. 오프라인에서는 마리떼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나이스웨더 더현대서울점, AK플라자 분당점, 서울 강남구 신사동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