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타카시미야 팝업 스토어, K브랜드 속속

    mini
    |
    21.09.27조회수 4259
    Copy Link



    피오티엑스(대표 임승규)가 이번 F/W시즌 해외 B2B에 힘을 실으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외 현지 오프라인 세일즈 일환으로 싱가포르 타카시마야 백화점 정규 입점과 디스트리뷰션을 기획한 이곳은 현지 디스트리뷰터의 스타일 셀렉 및 홀세일 바잉을 통해 3 개월간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재 ADD STUDIO, ARAC.9, CABANON, HARLIE K , HIEMS COR, JOSEPH & STACEY 등 총 6 개 브랜드가 입성한 상태로 반응에 따라 브랜드가 추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프랑스 파리 패션 B2B 트레이드쇼 후즈넥스트 & 프리미어클라스의 공식 한국 법인인 피오티엑스는 한국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신규 시장 진출및 판로 개척은 물론 해외 바이어 B2B 세일즈 디지털 플랫폼 WSNK ( www.whosnext.kr 를 자체 제작하는 등 온오프 연계로 해외 바이어 B2B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