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아카이브, FW 테마 `레코드 오브 유스`

Today's News

< 브랜드 >

라이프아카이브, FW 테마 '레코드 오브 유스'

Thursday, Sept. 1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649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의 '라이프아카이브(LIFE ARCHIVE)'가 2021 F/W 컬렉션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공개했다. 일상과 여가, 여행 등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어번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추구한다.

장기화 된 팬데믹으로 비일상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지금 우리가 있는 이곳과 이 시간을 더 사랑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장 젊은 날인 오늘, '청춘의 기록'을 표현했다.

라이프 레터 로고를 활용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을 비롯해 매거진 하프 집업과 로우 파이 후드 등을 어제(15일) 첫 발매했다. 리트리버와 엘리펀트, 폴라베어 등의 그래픽 맨투맨과 포토그래퍼 자켓과 백팩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프 1936 맨투맨은 오트밀, 다크 그레이, 오렌지와 그린 4가지 컬러로 업데이트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는 로우 파이(LO-FI) 후드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간절기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거나 아우터와 매치해 연출하기 좋다.

또 사선의 라이프 레터 로고가 인상적인 매거진 하프 집업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맨투맨과 후드 등은 덤블 워싱과 덴타 가공, 엔자임 가공을 통해 내구성이 높고 세탁 후에도 수축과 변형이 적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