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이프액츠, 2021 FW 컬렉션 Mute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아트이프액츠, 2021 FW 컬렉션 Mute 선보여

Tuesday, Aug. 31,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27



아트이프액츠 (Art if act)가 2021 FALL / WINTER 컬렉션 'Mute'를 발표했다.

S/S 시즌에서 ‘향(Fragrnaces)’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깊이와 분위기를 자아내 자연의 향과 무드, 색감이 연출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F/W시즌에는 음소거를 뜻하는 단어인 ‘Mute’를 사용하여 완전한 정적이 아닌 '평화로운 소강상태'로 해석하였다. 소란스럽고 어수선한 곳으로부터 벗어난 자연, 혹은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 이번 컬렉션을 관통하는 주된 무드이다.

이번 시즌은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을 자체적으로 제작한 모직원단과 Viscose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을 유지하는 등 새로운 원단과 컬러웨이를 보강하는데 주력했다.

아트이프액츠 (Art if acts)는 이번 fw 시즌 솔리드 포켓 셔츠와 아가일 가디건 또한 톤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출시했다. 그 중 시그니처 제품인 발마칸 코트는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숍 29cm와 협업하여 새로운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스테디셀러 팬츠인 사이드 턱 팬츠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데님 버전이 추가되어 발매예정이며, 스트럭처 와이드 팬츠는 F/W 시즌에 맞게 기모감 있는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여질 예정이라 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19년도부터 계속 판매되는 피시 테일 실드 재킷은 기존의 고객들이 크게 기대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파리 편집숍 'centre commercial'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올 21 Winter 시즌에는 브랜드 템베아와의 협업으로 장갑, 머플러와 같은 겨울 액세서리들도 출시 예정이니 많은 기대되는 바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