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골프, 수도권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신규매장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1.08.30조회수 5652
    Copy Link




    뉴욕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캘빈클라인 골프(Calvin Klein Golf)'가 지난 8월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시작으로 8월 24일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평촌점, 8월 27일 일산점에 차례로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브랜드 철학인 미니멀리즘을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오픈한 캘빈클라인 골프는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한으로 하고 콘크리트, 우드, 스틸과 같은 인더스트리얼 소재를 사용하여 매장 공간을 디자인하였으며, 블랙 컬러와 웜 그레이톤으로 전반적인 매장 분위기를 구성해 뉴욕 컨템포러리 골프웨어에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매장이라는 공간을 브랜드와 제품과 하나가 되도록 디자인하여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하면서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간격을 좁힐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5층에 위치한 캘빈클라인 골프 1호점에서는 필드에서 입기 좋은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뉴욕 캘빈클라인 스튜디오의 디자인 컨셉인 미니멀하고 프리미엄한 제품들로 구성된 21 F/W 시즌 캘빈클라인 골프 컬렌션을 선보임으로써 신도시에 거주하는 30~40대의 젊은 고객들을 주요 타겟으로 공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5F 동탄점]


    특히 21 F/W 시즌 주요 제품 중 캘빈클라인 시그니쳐 로고를 패턴화한 스웨터 컬렉션이 이목을 끄는 가운데,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옷에 방풍 안감이 추가되어 라운딩 시 바람을 막아주고 보온 기능을 통해 쌀쌀한 날씨에도 큰 문제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그 외에도 골프를 칠 때 입게 되는 폴로 티셔츠들은 스포츠웨어 특성에 알맞게 세탁 시 빠르게 마르고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하여 활동이 용이하게 만들어졌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을 통한 핏으로 캘빈클라인 골프웨어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였다.

    캘빈클라인 골프는 신규 매장 론칭을 기념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매장 오픈일로부터 9월까지 캘빈클라인 골프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약8만원 상당의 골프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