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프웨어 브랜드⑤] 홀릭앤플레이, 매월 30% ↑

Today's News

< 브랜드 >

[2021 골프웨어 브랜드⑤] 홀릭앤플레이, 매월 30% ↑

Tuesday, Aug. 31,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770
골프웨어 브랜드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여성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왁' '까스텔바작' '마코' '크리브나인'에 이어 다섯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홀릭앤플레이'다.



합리적인소비(대표 윤혜경)의 ‘홀릭앤플레이’는 디자인 · 생산 · 유통 · 마케팅을 일원화한 시스템 구축과 전략을 통해 연 매출 30억원을 예상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론칭 1년만의 성과다. 전월 대비 30% 이상 매출이 신장하며 빠르게 확장 중이다.

무분별한 유통망 확대보다 전략적인 선택과 집중을 통해 확장할 예정이다. 작년 동일 시즌 대비 골프웨어 스타일을 48% 확대했고, 내년에는 9만장 이상의 골프웨어 생산을 예상한다.

고기능성 어번 캐주얼웨어와 더불어 스포티즘과 라이프 스타일을 믹스한 새로운 룩을 제시할 예정이다. 인체 구조를 기반으로 곡선 절개와 컷아웃 디테일, 심화되고 있는 기후변화를 대비한 기능성 원단 활용, 유니크한 컬러를 통해 새로운 골프웨어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⑥]에서는 골프웨어 '클리브랜드'가 소개됩니다.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①] 왁, 와키로 영골퍼 잡다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②] 까스텔바작, 비대면 매출↑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③] 마코, 방송 효과 톡톡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④] 품위 있는 복고스타일 '크리브나인'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