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엠엘지(Mmlg), 패딩~아우터 프리오더 진행

    강지수 기자
    |
    21.08.20조회수 5149
    Copy Link



    데일리 레이블 '엠엠엘지(Mmlg)'가 2021 F/W 아우터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플리스 2종과 패딩 1종 △듀벳 플리스 점퍼 △위 풀 플리스 점퍼 △트레블 8020 점퍼, 총 세 가지다. 8월 20일(금)에 공개해 9월 10일(금)까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9월 1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일상적이되,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엠엠엘지만의 디테일과 매력적인 컬러를 녹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자연과의 조화로운 삶을 모토로 어시한 컬러들이 돋보인다.

    엠엠엘지 듀벳 플리스 점퍼는 헤비 플리스 원단으로 디자인해 높은 품질이 돋보인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릴렉스 실루엣으로 선보였다. 2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9만원대의 가격대다.

    위 풀 플리스 점퍼 또한 헤비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전면 포켓을 달아 실용성을 강조했다. 20% 할인 혜택 시 10만원대다.

    트레블 8020 점퍼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주로 활용되는 고밀도 듀스포 원단을 사용했다. 이에 실루엣에 힘있고 안정적이지만, 무게는 가볍다.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알려진 덕 다운 80%, 덕 페더 20%로 구성했다. 20% 할인 혜택 시, 10만원대에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담없이 입을 수 있지만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들로 프리오더 상품을 구성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설명했다.

    87MM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구매 조건에 따라 카드 USB 및 스티커 세트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