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핫서머 키포인트는 네온 컬러템

    hyohyo
    |
    21.07.23조회수 4546
    Copy Link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티셔츠, 슬리퍼, 샌들 등 네온 컬러 아이템들 제안한다.

    남인영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네온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매치가 가능한만큼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은 컬러 중 하나”라며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리바이스키즈의 네온 아이템으로 더욱 시원하고 유니크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이번에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시원한 라임색 네온 컬러가 메인으로 돋보이는 ▲네온티셔츠는 한 벌만으로도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다. 뉴로고써클프린트가 전면 가슴 위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BCI(Better Cotton Initiative) 인증으로 생산된 면 소재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카모패턴의 ▲썸머트레일쇼츠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포티한 여름철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블랙 컬러 바탕에 네온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은 어디에나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만큼 보다 손쉬운 네온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온패턴배트윙티셔츠는 블랙 컬러 바탕에 앞 뒷면의 네온 컬러 배트윙 로고와 뒷면 넥 라인의 네온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눈에 띄는 티셔츠다. ▲그라데이션 로고티셔츠는 뉴로고에 네온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넣어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두 제품 모두 면 소재로 여름철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네온 컬러에 익숙치 않은 이들을 위해 리바이스 레터링 로고가 네온 컬러 포인트로 들어간 ▲풀슬리퍼는 가벼우면서도 충격 흡수력이 높은 TPU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여름용 메쉬 소재 샌들인 ▲멕시코는 카모 패턴 바탕에 로고 및 라인을 네온 컬러로 마감했다. 벨크로 여밈으로 착화가 쉬운 점도 특징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