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레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서 팝업스토어 종료

Today's News

< 브랜드 >

라메레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서 팝업스토어 종료

Tuesday, July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40



패션 브랜드 ‘라메레이’(lamerei, 대표 고수진)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약 일주일간 진행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라메레이 브랜드 신규 라인 출시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메레이의 SWIMWEAR, 패턴 원피스, 셔링 원피스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라메레이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상품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라메레이 관계자는 “SWIMWEAR, 블라우스, 원피스 등 온라인몰에서 주목받은 상품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일부 상품은 전량 소진되는 등 대부분 상품이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라메레이는 해외 편집샵 및 면세점 등 다양한 러브콜로 인해 향후 오프라인 쇼룸 오픈 및 입점, 글로벌 진출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라메레이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메레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