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F/W 겨냥 리버서블 아우터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후아유, F/W 겨냥 리버서블 아우터 공개

Tuesday, July 13,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308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후아유'가 오는 27일 리버서블 아우터 컬렉션 전 상품을 공개한다. 지난해 출시한 리버서블 숏푸퍼로 7차 리오더까지 완판시키며, 무신사 랭킹 1, 3위를 차지했던 이 브랜드는 올해 일찌감치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이다.

후아유는 올 F/W시즌 아우터 완판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후드, 항공 점퍼 등 총 4가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의 4가지 제품 중 3종은 리버서블로 제작돼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1020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리버서블 후드 웜업’은 작년보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높아졌다. 퍼의 소재를 변경해 보온성과 터치감을 높이고, 입체적인 패턴 재설계를 통해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연출했다. 또한 올해 리버서블 후드 웜업은 8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나와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9만9900원이다.

후아유 관계자는 “기존 제품보다 더 나은 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1년간 소재 및 색상에 집중해 실용성과 디자인 측면 모두 개선했다”라고 말하며, “후아유 특유의 컬러감과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또다시 겨울 아우터 시장을 석권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후아유의 리버서블 아우터 컬렉션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