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앤파르크, 카카오톡 입점 매출 UP

    whlee
    |
    21.06.29조회수 4386
    Copy Link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튜디오앤파르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카톡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40대까지 커버할 수 있는 영역을 확고히 구축하고자 한다.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입점기념으로 한달간 10% 세일을 진행하며, 다양한 기프트도 금액대별로 증정한다. 모자, 티셔츠 등 편안하면서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 많기에 선물하기 제격이다.

    최근 신규 론칭한 이 브랜드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으로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위즈위드 등에 입점해 있다. 최근 29CM에서 선보인 수요입점회 기획전에서는 어패럴 조닝 1위 매출을 달성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팝업매장에서도 고객을 만나기 위해 좋은 장소를 물색 중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