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매스노운 2021 SUMMER 신상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매스노운 2021 SUMMER 신상품 출시

Monday, June 21,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38
유니섹스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매스노운에서 2021 SUMMER 신상품을 출시하였다.




매 시즌 사회적인 문제를 컨셉으로 디자인을 전개하는 매스노운에서는 이번에는 ‘FAKE NEWS’의
주제로 현재 우리는 거짓이 사실을 압도하는 사회에서 살고 있으며, 사실에 사회적 맥락이 더해진 진실도 자연스레 설 자리를 잃고 있는 시점에서 탈진실 화가 국지적 현상이 아닌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추세에 오늘날 사회적 논란으로 떠오른 ‘가짜 뉴스’를 키워드로 내 새웠다.

매스노운만의 오버핏 쉐입에 브랜드의 컨셉을 표현하는 다양한 아트웍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의 특징 중 하나는 베스트 상품 중 몇 가지 상품을 썸머 버젼으로 출시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번 시즌, 매스노운은 브랜드만의 배색 체크 셔츠를 여름에 착용 가능한 반팔 셔츠로 재해석하여 출시하였으며, 시원한 원단과 다양한 소재의 배합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연출하였다. 트레이닝 팬츠 같은 경우 새로운 리버스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조거 팬츠를 이번 시즌에는 숏팬츠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하였다.

매스노운은 “이번 시즌 페이즐리 패턴, 타이다이 패턴, 자카드 원단에 페인팅 기법을 이용한 디자인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셋업 디자인에 재미있는 포인트를 더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매스노운만의 특징을 살리면서 새롭고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매스노운의 2021 SUMMER 상품은 매스노운 공식몰, 무신사, W컨셉등 여러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