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뉴골프, 송파에 첫 복층 로드숍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어뉴골프, 송파에 첫 복층 로드숍 오픈

Monday, June 21,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426


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의 '어뉴골프'가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에 10번째 로드숍을 오픈했다. 약 80평(264㎡) 규모의 첫 복층 구조 로드숍이다. 블랙,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깔끔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띈다.

타 매장 대비 면적이 넓은 만큼,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디백 라인을 비롯한 전 신상 컬렉션을 갖췄으며 이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게 구성했다. 매장 중앙에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도 함께 배치했다.

오픈 기념 행운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장을 알리고 쾌적한 쇼핑 환경으로 고객에게 어필한다.

유니크하고 새로운 감성의 골프웨어로 이름을 굳힌 어뉴골프는 올해 대명화학과 M&A를 진행하며 브랜드 확장에 탄력을 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만 백화점과 로드숍 등 오프라인 매장을 12개 추가 오픈한다.

현재 매장 당 매출 1억5000만~2억원 사이로, 올해 연매출 300억원을 거뜬히 넘길 것으로 예상한다. 남녀 매출 비중이 고르고, 시즌에 영향을 덜 받는 캐디백 아이템이 매출을 하드캐리해 큰 매출 기복 없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