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사업공고 패퀸 2021 대구패션페어 참가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1.06.16조회수 4305
    Copy Link
    지난 5월 성남산업진흥원은 12개 업체 선정으로 섬유, 패션의 특화전시회인 2021 대구패션페어 참가기업 모집을 공고 하였다.




    국내 패션기업의 해외 수출 및 국내 매출 확대를 위해 ‘2021대구패션페어’를 오는 8월 27일 (금)부터 8월 29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성남시 서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여성을 위한 맞춤 의상실인 패퀸 브랜드는 성남산업진흥원의 사업공고에 12개업체중 선정이 되어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2021 대구패션페어에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글로벌 패션산업의 변화라는 컨텐츠 이벤트로 200대가 270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참가업체와 바이어간 홍보 및 라이브 커머스 전략으로 참가의 비용을 지원받게 되었다.

    패퀸 브랜드는 지난해 2020년 1월 운중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그간 패퀸 이아해 대표는 브랜드의 성장을 교육과 연관시켜 충청대학교, 가천대학교, 그리고 이화여자대학교등 다수의 대학기관들과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데 앞장 섰다. 패션산업에 인재개발에 큰 관심을 가지며, SBS 아모르파티 최정윤 제작발표회 룩, 신스틸러 서이숙룩 등 여배우들의 의상협찬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패퀸은 이번 2021 대구패션페어 참가하여 패퀸의 역사인 제인패퀸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패션전통을 계승하며 재탄생시키는 컨셉트로 대표컬러인 블랙과 패퀸만의 절제된 모던함 속에 장식의 디테일로 여성의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절제된 외관의 미와 실용성을 중시한 공간패턴을 개발하여 고도의 품격이 느껴지는 패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