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 주최 럭셔리 패션쇼 성료

Today's News

< 브랜드 >

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 주최 럭셔리 패션쇼 성료

Wednesday, June 16,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356
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회장 주윤)에서 주최·주관한 '2021 럭셔리 브랜드 패션쇼'가 지난 14일 한강 애일리(愛日利)하우스와 럭셔리 요트 선상에서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박지영, 한동균, 길상심, 김민진 등 시니어모델 뿐 아니라 프로모델과 아동모델이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 김혜경 교수와 주윤 교수가 직접 모델로 참여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길상심 시니어모델은 "가정주부로만 살던 내가 가족들의 권유와 지지로 이런 무대에 서게 된 것이 꿈만 같다"면서 "이런 행사를 만들어준 협회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추유미 디자이너의 '미유미' 남성 정장 '로드앤테일러', 드레스 '마이도터스', 이다소미 디자이너의 모피 '디애소미(D.ASOMI)', 주얼리 '다니엘케이(Daniell K)' 등 브랜드가 참여해 화려하게 꾸몄고 선상 복합문화공간인 '애일리하우스'와 LVMH그룹의 프린세스요트가 장소를 제공했다.

애일리하우스 홀에서 열린 패션쇼와 갈라쇼 프린세스요트 선상에서의 화보 촬영 등 이날의 전 행사는 향후 영상으로 제작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프린세스요트는 어떤 회사?

럭셔리 LVMH그룹 산하의 프린세스요트는 50년 전통의 요트 제조사로 전세계 65개국에 탄탄한 유통망과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프린세스요트코리아는 프린세스요트의 국내 총판으로 명품 요트의 구매와 관리에서 부터 운영, 컨설팅까지 담당하는 토털 요트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프린세스요트 요트 판매와 고객에 니즈에 맞춘 중고 요트의 판매와 수입 대행, 요트 임대 서비스, 마리나 기획 및 컨설팅, 수상 레저사업 컨설팅 등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여수 이순신마리나와 서울 반포 세빛섬 해양레저 마리나시설을 컨설팅하고 개발하는데 참여해 해양레저산업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총 2300명의 임직원 중 국내 최초의 여성 럭셔리 요트 캡틴인 한수린 매니저가 소속돼 있어 화제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