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숍을 위한 통합 솔루션 "애프터 키오스크"

Today's News

< 브랜드 >

오프라인 숍을 위한 통합 솔루션 '애프터 키오스크'

Monday, June 21,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121


오프라인 스토어를 위한 옴니채널 통합 솔루션이 온다. 애프터컴퍼니(대표 박재연)가 전개하는 애프터키오스크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솔루션은 오프라인 비즈니스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빠르게 유의미한 고객데이터를 수집한다. 이 수집된 데이어를 분류 통합해 콘텐츠 관리 마케팅발행까지 에프터 솔루션으로 쉽고 간편하게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

데이터 수집에서 POS 내 등록된 상품 정보를 다양한 디바이스에 노출할 수 있다.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온라인 사업의 확장과 구축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POS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동돼 노출된다.

애프터 키오스크는 현장에서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매장 내 재고가 없는 제품도 키오스크를 통해 온라인 주문을 지원한다.  고객은 온라인 배송 선택시 휴대폰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배송지 입력과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데이터는 브랜드와 판매자 모두에게 전송된다.

이뿐만 아다 각 지점 또는 매장별 올라인 사이트와 리테일 오더 기능을 지원하고 본사에서 한 번에 통제 및 관리가 가능하다. 독립적인 브랜드 오더 사이트를 구축해 현장 픽업 및 주문 기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바로 결제 서비스와 간편 결제도 지원된다.

박재연 대표는 “다양한 디바이스 및 솔루션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 및 정보를 수집합니다.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라며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쿠폰, 적립 할인 혜택 등과 같은 고객 관리를 지원합니다”라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