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수 동광인터내셔날 회장, 동탑산업훈장 수상

    haehae
    |
    21.06.10조회수 6219
    Copy Link
    이재수 동광인터내셔날 회장이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인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란 슬로건 아래 제 32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김부겸 국무총리와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참석 하에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육성 공로자, 우수 단체에 산업훈장 15점, 산업포장 12점, 대통령 표창 32점, 국무총리 표창 33점 등의 정부포상과 장ㆍ차관급 표장이 수여됐다.
    이재수 회장은 1998년 창업 이후 자체 패션 브랜드인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를 성공적으로 론칭, 성장시키며 국내 패션 업계를 발전시킨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이재수 회장은 “창업 이래 한국에서 만들어진 자체 패션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성공시켜 K-패션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노력해왔다”면서 “능력과 책임감이 있는 전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상품기획과 생산 등에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도입해 전사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