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코리아,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쇼피코리아,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Tuesday, May 18,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69
동남아와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가 오는 27일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쇼피 브라질’을 통해 새로운 수출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브라질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진출 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 셀러들은 지난 달부터 ‘쇼피 브라질’에 공식 입점할 수 있다.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과 잴릭 루(Jallick Lu) 쇼피 브라질 크로스보더 사업 담당의 인사말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판매 전략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와 쇼피코리아 지원 내용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쇼피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미 쇼피에 입점해 샵을 운영하고 있는 셀러,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예비 셀러 모두가 대상이다. 웨비나 참가 시 일정 기간 동안 ‘쇼피 브라질’ 판매 수수료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중산층 비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밀레니얼 세대의 비중이 높다는 측면에서 브라질과 동남아는 큰 시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동남아를 넘어 남미의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