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셀마크 론칭··· 롯데홈쇼핑 5월 21일 첫선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셀마크 론칭··· 롯데홈쇼핑 5월 21일 첫선

Tuesday, May 18,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562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계열사 SHLee(대표 이상희)가 유럽보정 스타일 셀마크 오리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국에서 첫 론칭하는 셀마크 오리진 컬렉션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 5월21일 첫선을 보인다.

이 브랜드는 보정성과 글래머러스함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저중심 스타일의 클리비지 룩을 연출하면서도 360도 움직임에도 탁월한 착용감과 변함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셀마크는 1975년 유럽 보정 란제리의 본고장 스페인의 비고 VIGO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SENSUAL 보정 란제리의 시작’으로 불리며,  스페인의 풍요로운 색감과 기능을 현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크레이티브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패션의 혁신을 이끄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셀마크의 창립자 아마도르 페레즈는 각기 다른 바디라인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여성들이 자신의 여성성을 잃지 않으면서 기능적인 고품질의 속옷을 경험하게 하겠다는 취지로 셀마크 란제리를 설립했다. 유통망은 현재 유럽, 북남미 등 전세계 40여국에서 온오프라인 포함 약 4000여개의 유통채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