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탑텐키즈, 2021 행복제로 눈길 톡톡

    whlee
    |
    21.05.18조회수 6029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 2021 행복제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2021 행복제에서는 탑텐과 탑텐키즈의 SS시즌 대표 아이템 초특가 판매를 비롯해 신상품 1+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타임 특가와 함께 온.오프 통합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주목해야 할 아이템으로는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리넨 셔츠를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탑텐의 주력 아이템인 베이직 티셔츠와 유명 아티스트와 다양한 협업을 통한 그래픽 티셔츠도 눈길을 끈다. 배우 이나영이 착용해 인기를 끈 리넨셔츠와 비대면 시대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족 라운지웨어도 1+1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관심이 뜨겁다. 탑텐의 쿨내의 '쿨에어'도 다양한 상품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탑텐키즈 역시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마블, 카카오 프렌즈와의 협업 아이템이 2장에 1만9900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첫 행복제인 이번 행사는 27일까지 진행되며 2탄 행사 역시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행사는 탑텐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