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한세드림,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안성희 기자
    |
    21.05.04조회수 6158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와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기업이 채용을 축소하고 있는 불경기 속에서 이뤄지는 것이라 관심을 끈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은 5월 9일(일)까지 취업 포털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총 9개 부문을 진행한다. 회계, 마케팅, 상품 기획, 온라인 MD, 영업 MD, 영업, 생산 부문의 일반직과 성인복, 유아동복 각각 디자이너를 발굴할 계획이다.

    각 부문의 담당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기본적 소양과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최우선으로 선정한다. 해당 직무 자격증 소지자, 문서 작성 우수자,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포토샵 가능자, 패션 관련 학과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회계∙마케팅∙영업∙디자이너 등 총 9개 부문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 해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을 거친 뒤 최종면접을 거쳐 입사한다. 한세엠케이와 한세드림은 직원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근무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와 혜택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한세엠케이 인사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한파 속에서도 패션에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도전하고 창조적인 인재들이 한세엠케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1995년 설립해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TBJ을 시작으로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앤듀(ANDEW),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 스트리트 캐주얼 NBA, NBA 키즈, LPGA 골프웨어, PGA TOUR 등으로 브랜드를 확장해 현재 7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로 편입됐으며, 현재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 중이다. 2014년에 론칭한 모이몰른은 중국에 이어 일본 시장에까지 진출하며 아시아에서 국내 유아동복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Related News

    • 인사
    News Image
    1세대 디렉터 유정하 氏, 마하니트 대표로 합류
    24.01.22
    News Image
    신원 수출부문,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24.01.16
    News Image
    현대百 패션사업부, 트렌디팀·클래시팀 등 파격 개편
    24.01.15
    조회수 1497
    News 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 김익태 신임 사장 오늘 출근
    24.01.15
    조회수 190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