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스마트 뷰티살롱 '제니스튜디오' 론칭

    haehae
    |
    21.04.26조회수 5790
    Copy Link
    서울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살롱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제니스튜디오’를 설립한다. 제니스튜디오는 청담동에서 연예인과 셀럽을 중심으로 K뷰티를 이끌어나가는 제니하우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대중화한다.

    제니하우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No.1 스마트 뷰티살롱을 목표로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 가격의 고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사업 시작과 동시에 위례중앙로점, 별내점, 민락로데오점의 가맹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6월 말 동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제니하우스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운영형태인 ‘스마트 프랜차이즈’를 소개하고, 개인미용실과 공유미용실, 기존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해 합리적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타 프랜차이즈에 비해 저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다수의 대학교, 업체와의 산학협력으로 체계적인 인력수급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제니하우스 교육팀의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교육 시스템과 제니하우스 본사차원의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개인미용실은 물론이고 그간의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행보를 선보일 전망이다.

    스마트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될 제니스튜디오는 매니저, 인턴 등의 보조인력이 필요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외적인 비용 부담을 대폭 줄였다. 그리고 수십 년 경력의 원장들이 인력교육을 담당하며 제니하우스의 운영 노하우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서울사이버대학교 등 다수의 학교 및 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실력 있는 디자이너의 안정적인 인력 수급을 보장했다.

    이어 관계자는"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져온 제니하우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바탕으로 제니스튜디오가 소형 뷰티살롱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