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지속가능 상품군 "트렉스타752"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트렉스타, 지속가능 상품군 '트렉스타752' 론칭

Friday, Apr. 1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00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친환경 소재 및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의 수요 증가에 맞춰 지속가능 상품군 '트렉스타 752(Treksta 752)' 라인의 신상을 공개했다. 이 상품군은 트렉스타만의 기술력에 재활용 소재를 더한 친환경 카레고리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트렉스타 752는 기존 등산로와 샛길, 옛길, 마을 길을 연결하고 다듬어 조성한 치악산둘레길 3코스 수래너미재 정상의 주소 '산 752번지'에서 영감을 얻은 라인이다. 아웃도어의 역동성과 편안함은 살리고 안정적이면서 심플한 무드로 나홀로 산에 오르는 신세대 하이커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와 친환경 발수제(PFC Free, C0발수제)를 사용한 재킷 외에도 베스트, 셔츠, 팬츠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함께 선보여 국내 브랜드들로부터 갈증을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트렉스타는 트렉스타752의 2021 S/S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일반소재 대비 착용감과 원하는 디자인대로 구현하기 어려운 재생 소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오랜 개발 및 준비 기간을 거쳤다.

대표 상품인 ‘752 포레스트 재킷’은 친환경 발수 처리한 소재로 제작한 남녀 유니섹스 윈드브레이커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다목적 유틸리티 아웃포켓을 부착해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패커블이 가능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이외에도 실용적인 재킷과 티셔츠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의류 외에도 신발, 양말, 가방 등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트렉스타는 이번 트렉스타 752 라인의  2021 S/S 신상품 출시와 함께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을 위해 에코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방위에서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고자 노력하겠다는 트렉스타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는 앞으로도 ‘Treksta 752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의 개발은 물론이고 생산 공정,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친 친환경 구현을 위한 진정성 있는 노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아웃도어의 대표 아이콘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