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 슬라이드 샌들 브라이어 런칭

Today's News

< 브랜드 >

샘 에델만(Sam Edelman), 슬라이드 샌들 브라이어 런칭

Friday, Apr. 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785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년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슬라이드 샌들 제품 브라이어(BRIA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샘 에델만 브라이어 샌들

‘브라이어(BRIAR)’는 1.3CM의 패드 굽과 링클 가죽이 포인트로, 안감이 퀼팅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푹신한 착용감인 오픈 토 스타일의 슬라이드 샌들이다. 이번 시즌 브라이어는 화이트, 마린 블루, 블랙, 크리스탈 핑크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브라이어(BRIAR)’는 데님 소재의 청바지나 슬랙스를 활용한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원피스나 스커트 등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패션에서 포인트 샌들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브라이어(BRIAR)’ 출시를 맞아 브라이어 슬라이드 샌들을 착용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 인플루언서들은 연한 컬러의 청바지와 라벤더 컬러의 상의에 핑크 컬러의 브라이어 샌들을 매치해 봄 시즌에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블랙 컬러의 상의에 화이트 컬러의 브라이어 샌들을 매치해 대비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사진: 인플루언서 권나나 인스타그램

특히, 브라이어(BRIAR) 슬라이드 샌들은 다가오는 4월 10일부터 4월 18일까지 9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S.I.VILLAGE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샘 에델만은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10% + 10%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런칭 프로모션 이후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경기점, 대구점 등)과 롯데백화점(본점, 영등포점, 인천터미널점 등) 그리고 온라인 채널 (S.I.VILLAGE, SSG닷컴, 29C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인플루언서 도록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