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베베드피노, 美 캐릭터 '케어베어'와 만났다

Thursday, Apr. 8,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35
더캐리(대표 이은정)에서 전개하는 유아동복 '베베드피노'가 미국의 국민 캐릭터 '케어베어'와 만났다. 톡톡 튀는 컬러와 깜찍한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해 오는 9일 공개한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아이들의 다양한 감정을 알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케어베어의 각 캐릭터가 시즌마다 동화 같은 콘셉트로 컬렉션을 선보인 베베이드피노의 감성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고 말했다.

귀여움을 배가 시켜줄 부루머와 바디슈트, 평범한 코디도 발랄하게 만들어 줄 케어베어 그래픽 반팔/민소매 티셔츠 등을 비롯해 모자, 가방, 샤워 가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오버 케어베어 패턴은 여러 컬러의 케어베어가 믹스되어 있어, 눈에 띄는 컬러감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시작 후 2시간 동안만 특별한 조건으로 한정판 토드백과 Exclusive 인형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기대평 이벤트에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케어베어 굿즈가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