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슈펜, 43만 유튜버 '밤비걸'과 협업 기대

Thursday, Apr. 8,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19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에서 운영하는슈즈 SPA '슈펜'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슈펜X밤비걸' 여성화 2종으로 플랫과 로퍼 두 가지로 나와 있다.

밤비걸은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2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솔직하고 실용적인 리뷰를 선보여 많은 구독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슈펜은 특히 지난달 5일 서울 강남에 2030 여성을 위한 전문 매장 ‘슈펜 W’(SHOOPEN FOR WOMEN)를 론칭하는 등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어 밤비걸과의 협업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에 여성 전문 '슈펜W' 론칭 등 여심 공략

슈펜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밤비걸과 함께한 겨울 부츠 라이브 방송이 좋은 반응을 얻어 추가 협업을 긍정적으로 논의해 이번 상품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밤비걸과 함께 기획해 출시한 여성 플랫과 로퍼 제품은 베이직 하지만 디테일까지 신경 써 디자인해 데이트나 출근 등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밤비걸은 이번 슈펜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위해 디자인 과정에만 직접 3개월의 시간을 투여했다. 봄철 슈펜 여성화의 대표 인기 상품인 플랫슈즈와 옥스퍼드화에 밤비걸의 로고를 접목하고 새롭게 디자인해 ‘밤비걸 플랫’과 ‘밤비걸 로퍼’를 선보인다.

‘밤비걸 플랫’은 2만9900원, ‘밤비걸 로퍼’는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총 7가지 컬러에 말랑하고 편안한 쿠션감까지 더해 착용감을 높여 출시한다. 슈펜과 밤비걸은 이번 여성화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5월 에코백 형태의 가방 협업 상품도 출시하며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