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젯아이씨, 엘레쎄 모델 콘테스트로 소비자 소통 강화

Thursday, Apr. 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31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엘레쎄 리뉴얼의 일환으로 좀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이벤트로 활용함과 동시에, 엘레쎄의 강력한 콘테츠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1차 서류심사는 3월 15일(월)부터 3월 29일(월)까지 2주간 진행했으며 총 128명의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43명이 2차 심사 진출자로 선발됐다. 이번 4월8일 심사는 특별 심사위원 가수 루나, 스타일리스트 김발코, 마케팅 디렉트 김하늘과 함께 리허설을 시작으로 워킹, 포즈, 장기자랑 순으로 다양한 끼를 펼쳐 보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총 10인으로 4월 13일 심사를 거쳐 발표할 예정이며, 1년간 엘레쎄 전속 모델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오디션 연출을 맡은 문정욱 디자이너 겸 엘레쎄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패션을 기반으로 제품 디자인, 아트, 공예 전시 및 서울패션위크를 참가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엘레쎄의 디자인 실장과 섬유 장신구 작가로 활동하며 패션디자이너로서 아트영역(공예)을 겸하는 보기 드문 커리어를 갖고 있다.

문 실장을 중심으로 리뉴얼 과정에 있는 엘레쎄가 앞으로 어떤 색다른 콘텐츠로 소비자 앞에 나서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