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스포츠' 김아림 · 이정은6 프로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
    21.03.26조회수 8840
    Copy Link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팬텀스포츠’에서 후원 선수이자 2020년 US여자오픈 우승 주인공 김아림, 2019년 우승 주역 이정은6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팬텀 스포츠 화보는 ‘Champion VS Champion’이라는 테마로 김아림·이정은6 프로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김아림·이정은6 프로는 이번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걸리쉬 스타일부터 카리스마 있는 정통 퍼포먼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소화하며 세계적인 선수의 면모를 보여줬다.

    김아림은 "미국에서도 LPGA 2021시즌 주목할 만한 신인으로 관심이 높은데, 이런 관심이 부담이 되지는 않나?"는 질문에 "부담보다는 많은 분들이 응원하는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하고, 선수로서 어떤 타이틀을 목표로 하기보다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서 LPGA 무대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은6은 ‘김아림과 함께 화보를 촬영한 소감’으로 "2019년과 2020년 US오픈 우승자가 팬텀스포츠 소속으로 함께 촬영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뿌듯하고 즐거웠다. 앞으로 서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말했다.

    팬텀 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기존의 팬텀 스포츠에서 나아가 더욱 색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고객들과 소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