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롯데 부산광복점에 오프라인 2호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클리브랜드, 롯데 부산광복점에 오프라인 2호점 오픈

Thursday, Mar. 25,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144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클리브랜드'가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에 오프라인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19일 문을 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이은 두번째 매장이다.

2018년 론칭해 줄곧 온라인 유통만 해왔던 클리브랜드는 올해를 기점으로 오프라인까지 확장, 소비자들에게 직접 입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롯데 부산광복점은 골프존에서 운여하는 실내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와 연계한 골프 멀티숍 내에 유일한 의류 브랜드로 입점한 것이라 더 의미가 있다.

GDR아카데미를 찾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게 할 수 있어 마케팅 효과가 클 것으로 본다. 지소영 클리브랜드 이사는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실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며 "롯데 부산광복점 역시 다양한 취미 활동을 돕는 체험형 매장을 전략적인 MD로 구성하는 가운데 골프 멀티숍을 열었고 여기에 클리브랜드가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클리브랜드는 올 F/W시즌에는 오프라인에 특화된 상품 라인으로 하이엔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의 밸런스 있는 성장을 이뤄나가겠다고 전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