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컴퍼니 '린' S/S 세레모니 라인 확대

    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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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3.24조회수 5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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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린(LYNN)'이 2021 S/S ‘Brath of Spr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부드럽게 불어오는 봄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번 시즌 린은 특별한 날 갖춰 입을 수 있는 세레모니 라인을 확대했다. 소재, 컬러, 실루엣으로 더 로맨틱하고,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셔벗 컬러가 주를 이루며 실크, 쉬폰, 매쉬, 오간자 소재로 고급스럽게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트위드 셋업은 컬러 홈스펀 실 짜임을 더해 클래식한 산뜻함을 줬고, 플리츠 디테일은 스커트, 재킷소매, 점프 수트 등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했다.

    또한 린의 DNA같은 레이스, 쉬폰, 은은한 광택감의 실키한 소재는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주돼 평소 데일리룩으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린은 올해 익숙하지만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다. 좋은 것을 오래 즐기지만 결코 진부하지 않으며 특별한날의 아이템인 것 같지만 언제 꺼내 입어도 멋스러움을 지닌 디자인을 추구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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