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편집숍 "알란스" 신사동 매장 리뉴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남성 편집숍 '알란스' 신사동 매장 리뉴얼 오픈

Wednesday, Mar. 17,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330
알란컴퍼니(대표 남훈)에서 전개하는 남성 편집숍 '알란스(ALAN’S)'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서울 강남 신사동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내세우며 ‘남성을 위한 선물 가게’를 콘셉트로 운영되는 알란스의 이번 매장 리뉴얼은 최근 진행된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의 일환으로 효율성 확보를 위해 새롭게 꾸몄다. 매장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및 맨온더분으로 구성하고, 헬카페 테이크아웃도 함께 전개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남훈 대표는 "꼭 필요한 스테디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편집숍이 되겠다는 의지는 변함이 없다”라며 “올해는 펜데믹 여파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해 온라인과 선주문 확대와 더불어 오프라인 비즈니스까지 경계 없이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남훈 대표가 운영하는 알란스(ALAN’S)는 지난 해 8월 온라인 자사몰 오픈과 선주문 방식을 채택하고, 의류뿐만 아니라 뷰티, 문구 등 새로운 브랜드 발굴과 보다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