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오프로드 러너 위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미즈노, 오프로드 러너 위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Monday, Mar. 15,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47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자연 속 오프로드를 달리는 트레일 러닝족을 위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밀집된 로드 러닝보다는 산이나 바다 같은 야외에서의 운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트레일 러닝도 각광받고 있다. 트레일 러닝은 공간 제약이 없는 자연 안에서 뛰기 때문에 자유롭고 일반 등산에 비해 운동량도 높은 편이다.

‘트레일 러닝 컬렉션’은 러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상품군이다.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다이치 6’를 비롯해 우븐 재킷. 미즈노 에코는 버려진 페트병의 유용 성분을 추출해 재활용한 효성의 ‘리젠’ 원사를 사용한 것이다.

‘미즈노 웨이브 다이치 6’는 울퉁불퉁한 지면, 궂은 날씨 등 익스트림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전족부에 견고한 EVA 소재를 적용해 트레일 지형의 유해 요소로부터 발을 보호해 준다. 아웃솔은 미쉐린사의 업데이트된 고무 소재로 제작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고, 깊은 돌기 구조로 내리막길에서의 제동력과 안정성을 높였다. 이중 에어매시 어퍼와 단단한 토캡으로 통기성과 보호 기능까지 모두 잡았다. 사이즈는 남성용 250~285㎜∙여성용 230~250㎜까지 전개한다.

미즈노 트레일 러닝 컬렉션 의류 라인은 활동성과 통기성에 초점을 맞췄다. 거기에 심플한 디자인과 신축성을 더한 러닝 우븐 재킷, 경량성이 탁월한 에어벤티 소재로 만든 경량 바람막이, 등판과 암홀에는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고 소매에는 3M반사 소재를 써 야간 러닝시 안전성도 강화한 우븐 러닝 셔츠, 스트레치 반팔 티셔츠 및 러닝 팬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가방 등 액세서리 라인을 추가해 전체적인 활용도를 높였다.

김일곤 한국미즈노 신발팀장은 “오프로드를 달리는 트레일 러닝의 경우 변덕스러운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맞춤화된 장비를 착용하는 게 중요하다”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 러닝 상황에 따라 착장이 가능한 이번 트레일 러닝 컬렉션과 함께 안전하고 거침없는 러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