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2021 봄 캠페인 ‘저니포드림’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칼린, 2021 봄 캠페인 ‘저니포드림’ 공개

Monday, Mar. 15,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82


예진상사(대표 엄재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1 봄 컬렉션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 ‘저니포드림(JOURNEY FOR DREAM’)’을 공개했다.

칼린의 2021 봄 컬렉션 저니포드림은 아득하게만 느껴지는 먼 나라로의 여행, 마음 속으로 되새겨보는 여행지에서의 추억들을 회상하며 칼린의 신제품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했다.

칼린의 이번 시즌 메인 컬러는 페일핑크, 아이보리다. 매 시즌 칼린에서 사랑받는 대표적인 컬러와 함께
뉴트럴 하면서도 청량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와 페일핑크 아이보리를 추가로 출시했다.

지난 F/W 시즌 출시와 함께 추가 리오더 생산을 진행한 디어(DEAR), 문(MOON) 백의 인기에 힘입어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재해석한 디어미니(DEAR MINI), 드로우미니(DRAW MINI) 여름 소재에 사랑받는 라탄 소재로 제작한 라탄문(RATTAN MOON)백을 출시했다.

더불어 새로운 디자인의 클래시(CLASSY), 래치(LATCH) 백을 출시해, 칼린이 가지고 있는 컴포트 & 타임리스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칼린의 2021 봄 시즌 캠페인은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매장 홍대점, 롯데 백화점 잠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