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전속모델 임영웅 미공개컷 방출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웰메이드, 전속모델 임영웅 미공개컷 방출

Monday, Mar. 15,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162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S/S 화보 가운데 미공개됐던 컷들을 방출했다. 임영웅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일명 ‘슈퍼 히어로’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꿈꾸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다. 다양한 배경에서 재미있는 포즈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스타일링과 콘셉트에 따라 역동적인 포즈와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를 구사했다. 화보 속 임영웅 제품은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제품이다. 간절기에 활용도 좋은 아우터류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활동성 강조한 정장까지 다양한 룩을 살펴볼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임영웅의 신곡 활동을 응원하고자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며 “이번 미공개 컷으로 임영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공개,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변함없이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현재 음원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인기 아이돌 못지 않은 화력을 자랑하며 지난해보다 더 거세진 '임영웅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