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합, S/S 라인업 '헤이 그린'으로 산뜻하게~
haehae
|
21.03.04 ∙ 조회수 7600
Copy Link
립합(대표 김예진)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여성 캐주얼 '립합(LIPHOP)'이 예고했던 S/S 라인업 '헤이, 그린'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작년 움츠러들었던 상황에서 봄을 맞이해 자연과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총 42가지 라인업을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출시했다. 특히나 지난 19일에 출시된 라인업 중 일부 상품은 출시와 동시 품절되었을 뿐만 아니라 립합만의 디자인이 표현된 제품들은 전 세계 셀럽으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포인트는 2021년 'S/S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자연을 밀리터리패턴으로 표현했으며, 자연속에서도 강렬하고 아름답게 돋보이는 핑크로즈를 립합으로 상징했다.
현재 립합은 최근 립합 멘(MEN) 라인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여성~남성 토털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이번 컬렉션은 '작년 움츠러들었던 상황에서 봄을 맞이해 자연과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총 42가지 라인업을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출시했다. 특히나 지난 19일에 출시된 라인업 중 일부 상품은 출시와 동시 품절되었을 뿐만 아니라 립합만의 디자인이 표현된 제품들은 전 세계 셀럽으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포인트는 2021년 'S/S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자연을 밀리터리패턴으로 표현했으며, 자연속에서도 강렬하고 아름답게 돋보이는 핑크로즈를 립합으로 상징했다.
현재 립합은 최근 립합 멘(MEN) 라인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여성~남성 토털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