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장갑으로 시작한 ‘빅토리지’ 의류 라인 론칭

    강지수 기자
    |
    21.02.26조회수 5377
    Copy Link



    빅토리지(Victory.G)가 다음달 3월 골프웨어 론칭을 앞두고 ‘빅토리지 크루’ 1기를 모집한다. 빅토리지를 운영 중인 에스피랩(대표 안용남)은 오는 3월 3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빅토리지 골프웨어의 홍보 모델 역할을 할 빅토리지크루를 모집한다.

    빅토리지크루는 골프를 즐기고 SNS 활동이 활발한 남녀노소 골퍼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이번에 선정된 크루 약 30명은 3월부터 11월말까지 9개월간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빅토리지의 온,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2월 17일부터 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첫 날 일찌감치 선정 인원을 넘기며 지원서가 몰리고 있다.

    100% 국내 자본으로 에스피랩이 설립한 토종 브랜드 빅토리지는 지난해 골프 장갑을 시작으로 골프모자, 골프클럽, 골프백, 클럽커버, 골프벨트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골프웨어 시장에 안착했다. 올해는 남녀 사계절용 골프 의류를 라인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빅토리지 관계자는 “빅토리지 제품에 대해 품질과 기능, 가격 특히 디자인에 대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골프웨어 시장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빅토리지크루는 나이나 외모, 골프 실력에 관계없이 빅토리지를 아끼고 최선을 다해 홍보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빅토리지 골프웨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에서 전개 중이다. 의류 라인 론칭 이후에는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