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MM 레이블 MMLG, ‘WE GO CAMP’ 컬렉션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1.02.23조회수 4453
    Copy Link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87MM’의 산하 데일리 레이블 ‘MMLG’가 21 S/S 시즌 답답한 일상의 탈피를 염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우리만의/각자만의’ 여행을 모티브로 한 1차 딜리버리 ‘WE GO CAMP’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비대면의 일상화로 한적한 자연에서 캠핑, 야외 활동을 즐기는 수요가 늘며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MMLG의 ‘WE GO CAMP’ 컬렉션은 최근의 트렌드인 캠핑, 아웃도어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면서, 데일리를 추구하는 MMLG의 시선을 담아 5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WE GO CAMP’ 컬렉션은 많은 이들이 답답함을 느끼는 요즘 현시점과 MMLG가 추구하는 철학, 디자인 등을 총체적으로 보여주는 컬렉션으로 평가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컬렉션 메인 제품은 실용적인 패커블 기능이 들어간 ‘패커블 파카’, 오랜 기간 사랑받아 왔던 1987 디자인을 아웃도어 스타일 기법으로 표현한 ‘1987 스웨트 셔츠’, 매 시즌 완판된 MMLG의 니트 베스트를 여행이 떠오르는 이미지로 디지털 프린팅한 ‘프린팅 니트 베스트’, ‘위로고(WE LOGO) 후드’, 원앤온리 제품인 ‘위로고(WE LOGO) 트러커 캡∙블랭킷 백’ 등이다.

    위로고(WE LOGO) 라인은 2011년부터 전개하기 시작한 87MM 의 출발을 상징하는 위로고(WE LOGO)를 새롭게 리디자인해, 오랜 기간 87MM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빈티지 제품을 재가공한 트러커 캡과 상품마다 디자인이 다른 원앤온리 (ONE AND ONLY) 제품으로 희소성과 다채로움을 더했다.

    MMLG 관계자는 “캠핑, 아웃도어 수요 증가에 발 맞춰 선보인 ‘WE GO CAMP’ 컬렉션은 편안한 야외 활동과 일상의 자유로움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MMLG는 WE GO CAMP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7MM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홀로그램 스티커 세트’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C-RABBIT’ 목걸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3월 2일에는 ‘WE GO CAMP’ 컬렉션에 이어 집에서도 데님을 즐길 수 있다는 발상에서 출발한 홈 데님 웨어(HOME DENIM WEAR) 컨셉의 ‘SAY AT HOME’ 발매가 예정되어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