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CK언더에서 CK골프까지 'CK 올킬'!

    mini
    |
    21.02.23조회수 9623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인터내셔널KL(대표 이기호)을 통해 올해 하반기 '캘빈클라인 골프(Calvin Klein Golf)'를 론칭한다. 이렇게되면 코웰패션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의류사업까지 이어가게 된다.

    이를 위해 코웰은 이기호 대표의 역량을 높게 판단해 인터내셔널KL을 계열사로 편입해 '캘빈클라인골프'까지 전개하기로 한 것. 또한 코웰패션은 인터내셔널KL과의 협력으로 캘빈클라인의 여러 사업과 기존 오프라인 골프사업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선스 계약 기간은 2021년부터 5년간이며, 유통은 백화점, 대리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을 주력으로 하면서 온라인도 동시에 전개할 계획이다.

    코웰패션측은 “2021 F/W시즌 세련된 감성의 '캘빈클라인골프(Calvin Klein Golf)'를 론칭하면, 이미 20개 매장을 확보해 본격적인 볼륨화에 들어선 'Classy & modern' 콘셉트의 페어라이어와 함께 차별화된 두 골프브랜드를 육성시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골프 시장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회사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인터내셔널KL은 아디다스코리아 부사장을 역임한 이기호씨가 퇴임 후 작년 9월 설립한 회사이다. 이 대표는 여러 사업을 모색하던 중 가장 성공 가능성이 크다는 판단하에 글로벌 라이선서인 캘빈클라인INC와 캘빈클라인골프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캘빈클라인INC 역시 이기호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를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