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브랜드 '네이키드니스', 코로나19에도 매출 신장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
    21.02.22조회수 4527
    Copy Link
    국내 인기 백팩 브랜드 '네이키드니스(NEIKIDNIS)'가 코로나19 이슈에도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10%신장했다고 밝혔다.




    네이키드니스는 'STANDARD EQUIPMEN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누구나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성, 편리성을 높인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경쟁력이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수업과 등교 및 개학 연기가 이루어지면서 관련 시장이 주춤했음에도 불구하고, 네이키드니스의 전체 매출에서 전년대비 상승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네이키드니스의 베스트셀러인 '앱솔루트 백팩'은 출시된 지 4년째임에도 유행을 타지 않는 ‘국민 백팩’으로 자리매김 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 상위 랭킹을 굳건히 지키며 누적 판매 10만 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앱솔루트 백팩의 다음 주자인 '메쉬 스트링 백팩'은 10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주목을 받았고, 빅로고가 특징인 2021S/S 신규 백팩 라인 역시 경량화와 고급화 성공으로 시장 반응을 이끌고 있다.

    백팩 외에도, 네이키드니스는 시즌별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봄철에 가볍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라이트한 서브백을 비롯해 반팔티와 모자, 양말, 슬리퍼 등 계절성 의류와 액세서리, 잡화, 용품 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지훈 네이키드니스 대표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좋은 판매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백팩 대표 브랜드로써, 새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키드니스의 2021년 신제품 및 제품 구매 정보는 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