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베스띠벨리, 아티스트 `나탈리 레테`와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신원 베스띠벨리, 아티스트 '나탈리 레테'와 협업

Wednesday, Feb. 17,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763
신원(대표 박정주)의 '베스띠벨리'가 이번 S/S시즌 프랑스 아티스트 '나탈리 레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나탈리 레테는 꽃, 동물, 오래된 장난감 등을 모티브 삼아 감각적인 삽화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다.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색감으로 프랑스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구찌), H&M, 앤트로폴로지, 고디바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분야를 가리지 않는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베스띠벨리x나탈리 레테’ 컬래버레이션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원색적이면서 화려한 꽃무늬의 아트워크를 제품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모델은 은은한 플라워 아트워크가 보이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가 레이어드 된 사선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파라다이스’ 콘셉트로 편안한 스타일 제안

베스띠벨리는 이번 S/S 컬렉션을 ‘파라다이스(Paradise)’로 콘셉트를 잡아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베스띠벨리와 나탈리 레테의 협업은 ‘메간 헤스’와 ‘마마 콤마’에 이은 세 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다. 19 F/W시즌 메간 헤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통해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20 F/W시즌 마마 콤마의 협업에서는 ‘프로페셔널 우먼은 휴식에서도 그녀의 열망을 내포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정병무 베스띠벨리 총괄 이사는 “꽃이 주는 힐링의 메시지를 가득 담은 ‘베스띠벨리x나탈리 레테’ 협업 라인을 통해 많은 여성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가길 바란다”며 “이번 컬렉션에 함께 공개된 캐주얼 라인인 ‘콤마 라인’은 원 마일 웨어 트렌드가 반영되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좋은 참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