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핸드백 X 이나은, 데일리 화보컷 공개

    강지수 기자
    |
    21.02.02조회수 7460
    Copy Link



    제이에스티나(대표 김유미)의 '제이에스티나핸드백'이 뮤즈 이나은과 함께한 2021 S/S 시즌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 광고의 컨셉은 ‘아임조엘(I’m JOELLE)’로 자유롭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라이프를 즐기는 뉴 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JOELLE)’의 모습을 뮤즈 이나은을 통해 연출했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 이나은은 상큼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을 드러냈다.

    이나은이 착용한 제이에스티나핸드백의 스테디셀러 ‘조엘 이지(JOELLE EASY)’ 새들백은 캐주얼한 스웻셔츠와 함께 발랄하게 연출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느껴지는 ‘조엘 퀼팅(JOELLE QUILTING)’ 미니백을 심플한 블루 재킷에 매치해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였다. 프릴 원피스 착용 컷으로 러블리한 이미지를 드러냈고, 도시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투피스룩에는 베이지 컬러의 ‘사라(SARHA)’ 미니 토트백을 매치하며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뮤즈 이나은과 함께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21SS 제품들은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나은과 함께한 광고 컷을 참고해 이번 봄 핸드백 스타일링에 참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속 이나은이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숍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핸드백 및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