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동춘상회,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안성희 기자
    |
    21.01.22조회수 5417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동춘상회 선물가게’ 기획전을 열고, 설 선물을 예약 판매한다. 동춘상회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먹거리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금산 ‘홍삼 정과 세트’는 방부제나 색소없이 순수 100% 홍삼만을 넣어 홍삼 고유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동춘상회가 고안한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완성된 패키지로 제공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몰리나 ‘우리 기름 세트’는 식물성 불포화 지방이 가득 함유된 생들기름과 저온착유(참깨를 140도 미만 저온에서 로스팅해 참깨의 영양 성분을 깨뜨리지 않는 방법)로 추출한 참기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서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아이템들도 두루 구성돼 눈길을 끈다. 먼저 동춘상회와 커리 전문 셰프 ‘꽁블’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리 파우더 ‘꽁블 커리’는 지난해 9월 출시 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다양한 향신료가 황금 비율로 블랜딩 되어 있는 제품이다.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수억 원대 펀딩을 이끌어내며 뷰티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한 바 있는 코스메쉐프 ‘흑당고 비누’는 인공 계면 활성제를 없이 오랜 시간 달인 고(膏)의 효능 재료가 함유돼 피부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며,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고체 세안팩이다.

    뿐만 아니라 ▲몰리해치의 블루버드 1인 홈 세트 ▲므아레의 소면기 세트 ▲셰익스피어의 액자 세트 등 각종 리빙 관련 제품도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 사전 예약 주문은 내달 4일 마감되며, 상품 발송은 2월 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