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 온라인 신규 여성복 ‘데카브’ 3월 출격

    haehae
    |
    21.01.21조회수 7482
    Copy Link



    작년부터 특히나 메말랐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소식을 대현(대표 신현균)이 들고왔다. 자사몰 '대현인사이드'를 론칭하고 줄곧 자체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는데, 이름까지 구체적으로 정해졌다. 반가운 새 브랜드 이름은 '데카브'.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데일리 캐주얼 웨어 콘셉트로 구성된다. 재택근무 등 집에서 지내는 일이 많아지고 원마일웨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룩으로 전체적인 틀을 짰다.

    사실 이 기업은 1세대 정통 여성복을 운영해온 베테랑 회사로, 철저히 오프라인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해왔다. 그래서 오랜만에 들고온 신규 사업이 온라인 PB로 등장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물론 지난해 코로나19 등 이슈로 오프라인 매출이 빠지긴 했지만, 오프라인에서 운영해온 근간은 기본으로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을 최대한 빠른 기간에 확보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나 신윤황 상무가 오래전부터 온라인 사업과 관련한 그림을 그려왔고, 단 3개월만에 실행에 옮기면서 자사몰 론칭부터 온라인 PB까지 순탄하게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었다. 최근에는 조직 개편도 단행하면서 부서장에게 책임을 더 부여하면서 각 브랜드별 온-오프라인 상황에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판을 다시 짰다.

    온라인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상품력, 물류, 서비스 개선 등 하나도 놓치지 않으며, 연내 온라인 마켓 내 안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사몰 오픈과 더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물류시설을 마련하기 위한 준비에도 착수했다. 대현인사이드는 B2C와 B2B 운영을 동시 진행하며 수익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온라인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