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수원여대 패션브랜드매니저과, 취업률 97.1%로 28개 학과 중 1위

Thursday, Jan. 1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37
수원여자대학교 패션브랜드매니저과가 2020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에서 수원여대 28개 학과/전공 가운데에서 97.1%로 취업률 1위를 차지했다.

패션브랜드매니저과는 2017년 2월, 1회 졸업생 배출 이후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교내 취업률 1위의 쾌거를 올렸으며, 학과 교수들은 지속적으로 취업률 유지 및 관리 등에 중점을 두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패션브랜드매니저과는 2021학년도 신입생 정시 모집을 1월7일부터 시작해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2021년 입시에서 11명의 학생을 선발하며, 선발 방법은 수능전형으로 진행된다.

한편 수원여대 패션브랜드매니저과는 국내 패션유통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 및 패션 기획 능력을 겸비한 온라인 쇼핑몰 MD와 샵 매니저를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상품 구매계획, 상품선택, 매장별 분배, 판촉 및 홍보 활동 등을 총괄하는 온라인 쇼핑몰 MD 양성 ▲ 패션소매점의 전문 관리자, 매장 실무자로서 직원 관리, 상품 관리, 판매 및 매출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패션 샵 매니저 양성 ▲ 패션소매점의 쇼 윈도우, 스토어 내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며 상품연출 및 진열을 수행하여 판매촉진 역할을 하는 비주얼머천다이저(VMD) 양성에 초점을 두고 교육을 전개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